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글로벌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측정 지표(BCLI)로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총 5가지 항목을 통해 선정한다.
2024년 올해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전체 12만 4975명이 136만 3683건에 대해 소비자 조사를 진행한 후 부문별 최다 득표를 기록한 1위 브랜드를 대상으로 선정하며, 캐츠랑은 고양이 건식 사료 업체 중 5개 항목 모두 최고점을 차지하여 펫푸드(고양이 건식 사료) 고객충성도 1위를 기록했다.
대주펫푸드 감사제는 오는 24일부터 6월 6일까지 2주간 대주펫푸드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캐츠랑 고양이 사료, 간식과 올리브 강아지 사료, 간식 전 품목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구매 고객 추가 프로모션, 남이섬 호텔정관루 숙박권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주산업은 "캐츠랑 사료를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올해 상을 받게 돼서 영광이고 감사드린다”라며 “대주산업은 제품의 안전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두고 생산을 하고 있다. 사람과 동물이 함께 공존할 때 더불어 풍부해지는 삶을 목표로 삼고 앞으로 더 열심히 달릴 수 있는 대주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1962년 설립된 대주산업은 BHA, BHT, 에톡시퀸 등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은 9-FREE 제품으로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으며, ISO9001과 HACCP 인증을 취득한 국내 제조 시설에서 체계적이고 위생적으로 만들어졌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