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인 헤어라인은 소비자들이 갖고있는 두피, 모발 고민에 따라 볼륨케어(진저), 스칼프케어(모링가), 데미지케어(카페인) 총 3개의 라인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탈모완화기능성, 비건인증 , 유해성분 배제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스칼프케어 중 모링가 원료를 메인으로한 ‘모링가 스칼프 헤어식초’는, 최근 참가한 2024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COSMOBEAUTY SEOUL, 이하 코스모뷰티 서울에서 주관한 ‘루키오브더이어 (ROOKIE OF THE YEAR) 어워드’ 헤어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본 어워드는 객곽적인 데이터 분석과 업계 전문 심사위원들이 2주간에 걸친 직접적인 제품 테스트 및 현장 평가로 진행되어 부문별 우수제품을 선정하여 우수 기업과 제품홍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페이스, 바디, 헤어, 뷰티용품 총 4가지 분야로 구분되어있으며 오르제나는 헤어부문에서 수상하였다.
오르제나는, 전년도 수출액 500만불 달성, 세계 37개국 수출 등 해외 오프라인 뷰티&헬스 체인 및 아마존, 쇼피 등 해외 주요 온라인몰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하며 급성장중에 있는 브랜드로 비건, 기능성 뷰티 브랜드로서 국내 시장에서도 자리매김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르제나 헤어 라인은 오르제나 공식 스마트 스토어, 에이블리, 지그재그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