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 구독자 달성 기념 특별한 이벤트 준비

'주니토니'는 키즈캐슬의 캐릭터인 쌍둥이 꼬마 마법사 '주니토니'가 어린이를 위한 재미있고 유익한 애니메이션과 노래를 통해 학습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다양한 카테고리 및 콘텐츠로 전 세계 어린이와 부모님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지난 2023년 한 해 동안 약 26억의 조회수와 323만의 신규 구독자를 달성했다. 또한 해당 유튜브 채널은 골드버튼 3개와 실버버튼 6개를 보유하고 있다.
주니토니 유튜브는 현재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채널까지 총 7개 언어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중 포르투갈어 채널은 전년 대비 조회수는 112배, 구독자수는 25배 증가해 높은 성장을 이루었다. 이 외에도 주니토니는 작년 11월 일본어 채널을 신규 오픈했다.
주니토니는 유튜브 쇼츠(Shorts)로 급변하는 영상 트렌드 속에서 빠르게 적응하며 조회수에 있어 두각을 나타냈다고 전했다. 주니토니는 영어 채널 기준 2022년 전체 쇼츠 영상의 조회수가 633.1만 회에 비해 2023년에는 약 25배 높아진 1.6억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주니토니는 2D 애니메이션 콘텐츠와 다양한 유형의 숏폼 콘텐츠에서도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며 콘텐츠 제작 전문회사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졌다.
키즈캐슬 관계자는 "전 세계의 아이들이 주니토니 콘텐츠를 통해 즐겁게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이번 1,000만 구독자 돌파는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키즈캐슬의 제작자들의 노력과 전 세계 팬들의 사랑 덕분이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주니토니는 유튜브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아이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니토니는 1,00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니토니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