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딜라잇풀’, 헬로키티와 콜라보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4-06-07 17:23

‘딜라잇풀’, 헬로키티와 콜라보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친환경 스윔웨어 브랜드로 유럽에 눈도장을 찍은 ‘딜라잇풀’이 올해 50주년을 맞은 헬로키티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딜라잇풀은 재활용 소재인 폐페트병을 활용해 제품을 만들어 내어 유럽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한,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 등 유럽 내 수영복 수입비중이 높은 주요 도시에서의 친환경 스윔웨어 브랜드 라는 눈도장을 찍어 유럽 시장의 확장 가능성을 열었다.

여기에 50주년을 맞이한 헬로키티와 특별한 콜라보를 출시하였는데 특히 딜라잇풀 브랜드 최초로 키즈 컬렉션을 함께 선보여 보다 풍성한 라인업을 볼 수 있다. 키즈 컬렉션에서는 헬로키티 외에도 23년 산리오 캐릭터 인기순위 1위인 시나모롤 캐릭터 컬렉션도 함께 선보였다.

특히 헬로키티의 오리지널리티와 헤리티지를 살려내기 위해 70년대 클래식 헬로키티 아트워크와 레드, 블루등의 원색을 사용하여 레트로한 감성의 스포츠와 아메리칸 수퍼마켓 두 가지 테마를 통해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이 담긴 딜라잇풀의 스윔웨어 컬렉션을 선보여 행보가더욱 기대된다.

딜라잇풀 관계자는 “ESG경영을 추구하는 산리오사의 경영 철학과 재활용 소재를 기반으로 친환경브랜드를 구축해나가는 딜라잇풀의 비전이 합쳐져 헬로키티의 50주년 콜라보레이션이 더욱 의미있고 뜻깊은 협업이 되었다. 앞으로 주목해주길 바란다”고 발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