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소다, 2024 여름시즌 겨냥 ‘경량 여성 샌들 ALD410’ 제안

입력 2024-06-13 09:00

소다, 2024 여름시즌 겨냥 ‘경량 여성 샌들 ALD410’ 제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DFD 라이프 컬처 그룹 산하의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이번 여름을 겨냥하여 여성용 샌들, 'ALD410'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무더위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착용감을 제공하여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ALD410'은 연분홍과 파랑의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활기찬 여름에 어울리는 글리터 소재와 부드러운 양가죽을 조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롭게 개발된 부드러운 곡선의 몰드와 초경량 아웃솔은 발에 가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하며,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이 샌들은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추어 '버뮤다 팬츠'와의 매치가 돋보이게 디자인되었다. 이는 영국 군인들이 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개발한 의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ALD410'과 함께라면 여름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을 것이다.

소다는 이번 'ALD410' 샌들을 통해 뛰어난 소재와 정교한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착용자에게 내구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소다의 샌들은 전국 소다 매장과 소다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몰 가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여름, 소다의 'ALD410' 샌들로 여성들의 발을 가볍고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이미지는 소다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