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미래를 설계하는 리더들의 만남,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 리더 워크샵 성공적으로 마무리

입력 2024-06-19 09:35

- 제주도에서 펼쳐진 특별한 시간, 사업단 화합과 혁신적 운영 전략 논의의 장.
- 법인 경영 컨설팅의 미래를 결정하는 경영 혁신 주제로 열려
-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법인 경영 컨설팅 혁신 사례와 필수 솔루션 소개

미래를 설계하는 리더들의 만남,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 리더 워크샵 성공적으로 마무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법인 경영 컨설팅 전문 기업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은 2024년 6월 16일, 제주도에서 열린 '2024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 리더 워크샵'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사업단장, 본부장, 세무사업단을 포함한 리더급 관리자 등 총 60명이 참석하여 △”미래를 여는 경영 : 혁신과 지속 가능성” , △”디지털 전환 시대의 경영 전략” ,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 방안” , △”리스크 관리와 기업 안정성 확보” 등 법인 경영 컨설팅의 트랜드를 소개하고, 전략과 인사이트를 제시했으며, 사업단의 화합과 본부 운영 전략을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이 진행되었다.

또한 그동안 고생했던 메가인포 리더들을 위한, 워크샵 힐링 콘텐츠로는 골프, 마사지, 요트투어, 라이플사격, 클레이사격, ATV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었고 이를 통해 참석자들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팀워크를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은 기업 경영 자문, 세무 상담, 재무 관리 등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법인 경영 컨설팅 회사다. 고객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법인 경영 컨설팅을 통해 기업 운영의 핵심적인 영역에서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고, 인증 실무 대행 서비스를 통해 각 기업이 놓치고 있거나 필요로 하는 다양한 인증 획득을 위한 전 과정을 지원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고객사가 시장에서 신뢰도를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있다.

전국에 17개 지점을 두고 있는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은 올해 비전 발표·사업 계획 발표를 통해 “올해 10개 이상의 지점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근 제2의 본사 격인 강남센터를 오픈하는 등 사세 확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명실상부 법인 컨설팅 부문을 이끌어가는 회사로 성장해 가고 있다.

박용현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 대표는 이번 “2024 리더 워크샵” 을 통해서, 법인 경영 컨설팅의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주)메가인포경영자문그룹 브랜드 가치를 향상하고 구성원들의 역량을 강화하여, 효과적인 시장 대응력을 얻을 수 있다”라며 “다양한 법인 경영 컨설팅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중소/중견 기업의 성장을 기여함으로써 차세대 사업 구축을 성공적으로 이끌겠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