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천연화장품 ‘퓨어포레(Pureforet)’ 더현대 비클린 팝업스토어 개최

입력 2024-06-20 09:00

천연화장품 ‘퓨어포레(Pureforet)’ 더현대 비클린 팝업스토어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천연화장품 퓨어포레가 6월과 7월 더현대 여의도점과 판교점, 목동점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1차 팝업인 더현대 여의도의 경우 6월 20일 목요일부터 6월 26일 수요일까지 지하 2층 비클린존, 2차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7월 4일 목요일부터 7월 10일까지 본관 5층 비클린 매장, 3차 팝업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7월 18일 목요일부터 7월 24일 수요일까지 지하 2층 비클린존에서 개최된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로 동일하며 주말의 경우 마감이 30분 연장된다.

퓨어포레는 2007년부터 천연비누, 향수 원료 등을 취급하는 왓솝을 보유한 주식회사 에코케이션의 비건 화장품 전문 브랜드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는 병풀잎수,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티트리잎 오일, 여드름 완화 기능성 성분인 살리실릭애씨드, 수분 진정에 좋은 어성초 추출물 등 천연화장품 원료를 주로 사용한다.

천연화장품 ‘퓨어포레(Pureforet)’ 더현대 비클린 팝업스토어 개최
이번 팝업스토어에 방문할 경우 비건 화장품을 판매하는 자사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00원 상당의 포인트와 바디워시 30ml와 워터클렌저 30ml 샘플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현대백화점 2만원 상품권 등 구매 금액별 각종 사은품, 포토박스 이벤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예민한 사춘기 청소년 피부 진정에 효과가 좋은 센텔라 멀티 밤, 트러블 피부 개선에 효과가 좋은 병풀 추출물이 82% 함유된 센텔라 시카 비건 토너패드,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고함량 배합 기술을 담은 시카 릴리프 카밍 앰플, 샤워 후 3초 분사로 바디 수분 충전이 가능한 센텔라 시카 바디미스트 등 부드럽고 은은한 자연의 향이 느껴지는 천연화장품으로 팝업스토어 라인업을 구성했다.

퓨어포레 신은미 대표는 “건강한 피부는 건강한 자연에서 나온다는 믿음을 갖고 있다”며, “화장품에 담긴 수많은 성분을 덜어내는 것이 건강한 아름다움에 가까워지는 방법이며 그것이 퓨어포레가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는 정체성이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