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렌시아가 입점하는 매장은 일본 최대 버라이어티 스토어로 알려진‘로프트’의 메인 지점 도쿄 시부야점 및긴자점, 오모테산도점 등 약 110개 매장이다. 또한 일본 최대 멀티 브랜드숍‘앳코스메’ 40여 매장, 종합 잡화점 ‘도큐핸즈’ 80여개 매장, ‘프라자’ 100여개 매장 등도 입점되며일본 전역의 330곳에서 아렌시아 제품이 판매된다.
입점 매장에서는 아렌시아 메인 상품으로 잘 알려진 ‘그린 아르티장 클렌저 떡솝’, ‘로얄로즈힙프레시 클렌저 떡솝’, ’프레시홀리히솝세럼‘ 등 아렌시아 베스트셀러가 선보여지며, 이들 매장 브랜드는 일본의 4대 멀티숍인 만큼 온라인에 이은 일본 오프라인 시장 확장에 중요한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게아렌시아 측 설명이다.

현재 아렌시아는일본에서 단기간 랭킹 1위를 달성한데다 10~30대 선호도가 높은 만큼 국내와 일본 외에 미국 아마존 등을 통해 다양한 국가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는 상태다.
아렌시아 관계자는 “4대 매장 입점으로온오프라인 동시 공략을 추진하게 된 만큼 올 하반기 해외 판매량 실적이 호조를 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는 일본 현지의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더욱 확대하고 각 지역별 시장환경 및 특성을 꼼꼼히 분석해 고객에게 최적의 컨디션으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