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가성비 결혼식 답례품 세트 선봬

입력 2024-06-24 16:29

사진제공=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사진제공=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국민 간식 호두과자의 원조 브랜드로 알려져있는 91년 전통의 천안 학화호도과자가 가성비 결혼식 답례품을 선보였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은 결혼식, 돌잔치, 각종 행사 등에 사용하기 용이한 답례품 세트를 2,500원~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경제 불황과 고물가로 인해 가성비 높은 답례품 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 학화호도과자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호두과자를 한알 한알 낱게 포장해 정성을 담아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라며 “30대~40대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의 반응이 좋다. 결혼식 뿐만 아니라 회사 야유회, 돌잔치, 종교 행사 등에서도 답례품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천안 학화호도과자는 통째로 들어간 호두알과 고운 팥 앙금이 특징으로 많이 달지 않은 당도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랑받고 있다. 호도과자에 들어가는 견과류는 면역력 증강에도 좋아 영양간식, 가족간식으로 활용도가 높다.

학화호도과자는 답례품 세트 뿐만 아니라 소자부터 특대까지 가격별 다양한 세트를 갖춰놓고 있다. 학화호도과자 주문은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으로 전화 주문을 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