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코(Poco) 브랜드인 경우 가성비 스마트폰 라인업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국내인 경우 2018년 포코폰 F1 정식 출시 이후 6년 만에 본격적으로 Poco 국내 정식 진출 소식을 알리며, 추후 포코 관련 출시 소식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샤오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샤오미의 가성비 스마트폰 포코(Poco) 브랜드를 알림으로써 국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출시 소식과 이벤트 및 혜택을 지속적으로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아울러 보다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으로 많은 소비자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로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샤오미 팬들에게는 물론, 새로운 포코(Poco) 스마트폰의 국내 출시를 기다리던 많은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