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4-06-28 14:28  |  종합

생소갈비 전문점 남영동양문, ‘2024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 수상 영예

[이미지 제공 :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이미지 제공 :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생소갈비 전문점 남영동양문이 지난 19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4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상부문은 ‘프랜차이즈(소고기)’로, 지속적인 품질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여 소비자가 인정한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2024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는 한국프리미어브랜드진흥원이 주최·주관하고 이뉴스투데이,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협회, 데일리경제, 시사타임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남영동양문은 투박하지만 정직한 아이덴티티에 맞춘 노포, 포장마차 분위기의 매장이 특징이다. 시그니처메뉴인 ‘버터’를 가미한 ‘버터 생소갈비’는 풍부한 육즙과 감칠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백골라면, 숯불갈비 함박스텤을 판매함으로써 추가적으로 먹을 수 있는 식사류도 다양하며, 이에 힘입어 줄 서는 식당, 미운 우리 새끼, 편스토랑 등 다양한 매체에 소개된 바 있다.

고석현 남영동양문 대표는 “2024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라며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것은 초심을 잃지 않고 맛 퀄리티와 양 푸짐함에 집중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언제나 우리 곁에 있는 노포 소갈비 맛집 남영동양문이 되겠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