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세무컨설팅 지식의 향연, '더 업그레이드' 특강 개최...미래를 설계하고 현재를 설득하는 세무사들

입력 2024-07-02 14:50

- 더 업그레이드 올해 2차 특강 '세무 역량 강화 마스터클래스 세무사 승리 공식' 29일 열려

사진:'김창영 대표 세무사' 가 결산보고의 실전 노하우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사진:'김창영 대표 세무사' 가 결산보고의 실전 노하우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지난 6월 29일 '더 업그레이드' 가 '세무 역량 강화 마스터클래스' 특강을 개최했다.

올해 2회차를 진행한, '더 업그레이드' 특강은 세무컨설팅 분야의 선두 주자로서 실무자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김미화 대표 세무사', '김창영 대표 세무사', '조남철 대표 세무사' 가 실전에서 개발하고 습득한 경험과 인사이트를 외부에 공유하는 세무사들의 축제다.

2024년 '더 업그레이드' 특강은 AI 세무 시장의 경쟁 과열이 진행되는 상황에 현직 세무사들과 직접적인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 역량 강화를 위해 서울시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막을 열었다.

지난해 내부적으로 진행한 행사보다 규모를 확대하기 위해, 올해 '더 업그레이드' 라는 브랜드를 새로 런칭하여 세무컨설팅 분야의 선두 주자들을 앞세워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현직 세무사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다.

더 업그레이드의 세무 역량 강화 마스터클래스는 현직 세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세무 업계에서 가장 활발히 관심을 갖고 있는 3개의 주제를 중심으로 펼쳐졌다.

해당 강의는 '김미화 세무사' 의 이익소각, '김창영 세무사' 의 가지급금, '조남철 세무사' 의 법인전환 절세실무로 진행되었으며, 실무에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심도있는 강연으로 현직 세무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 6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더 업그레이드' 는 국내 최대 퀄리티의 강의 플랫폼으로 성장 중이다.

현재 진행 중인, 정규과정 및 특별강연은 '무분별한 AI 세무 프로그램을 통하여, 불편함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현직 세무사들의 역량을 높이겠다' 라고 선포한 더 업그레이드의 향후 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이며, 높은 수준의 강의 내용으로 많은 세무사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참고로 '더 업그레이드' 는 지난 6월, 현직 세무사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오프라인 강의 웹사이트를 런칭했다. 내, 외부 세무사들 간의 역량 강화와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한 '더 업그레이드' 는 경정청구 AI프로그램, 기업 분석 크레탑 사용권, 기업진단보고서 등 다양한 컨설팅 프로그램 사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더 업그레이드' 는 특별강연 및 정규과정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현직세무사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직 세무사들의 역량 강화 프로젝트 '더 업그레이드' 의 3차 특강인 '고객을 사로잡는 세무컨설팅 프로세스 : 비지니스 활용전략' 은 오는 18일로 예정되어 있다. 3차 특강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되며, 강의 주제는 △대한민국 중소기업 가업승계 실전, △가족법인 활용 백서, △고객관리범위 확장을 위한 법인이익 관리모형 설계, △AI 시대, 업그레이드 세무사의 성공전략 등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