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까지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유로 2024 팬 존으로 변신하여 뜨거운 축구 열기를 제공한다. 지난 6월 14일 열린 오프닝 파티에서는 호텔 로비와 못하이바에서 댄스 공연, 게임, 라이브 DJ 등 화려한 행사가 펼쳐졌다.
유로 2024 기간 동안, 리조트 내 다양한 장소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독일에서 열리는 모든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못하이바와 녹스 비치 클럽에서는 각 참가국의 국기가 게양되고 맥주 축제와 특별한 테마의 식음료 프로모션이 한 달간 진행돼 대회의 활기찬 분위기를 더한다. 또한, 테이블 축구와 골 차기 등 다양한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유로 2024 챔피언이 결정된 후에도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여름 시즌 내내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제공한다. 국제 연 날리기 페스티벌(7월 25일~28일), 복싱 이벤트(8월 2일~4일), 2024년 파리올림픽(7월 26일~8월 11일) 등 다양한 이벤트로 방문객들에게 끊임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유로 2024를 기념해 '스테이 & 워치'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6세 미만)을 위한 무료 조식 뷔페, 테이블 축구와 골 차기 같은 무료 게임,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Hoiana Premier Rewards) 회원에게는 선별된 레스토랑 및 바, 스파에서 사용 가능한 VND 700,000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이 포함된 웰컴 팩이 제공된다.
1,000헥타르 규모의 해안가에 위치한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힌다. 2,700제곱미터의 키즈 클럽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키즈 풀은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물놀이를 즐기기에 최적이다. 6월 중순에는 미니 워터파크도 개장했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수영, 카약, 스탠딩 패들보드 등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비롯해 부모들이 즐길 수 있는 18홀 골프 코스도 제공된다. 최근 오픈한 녹스 비치 클럽은 수영장, 카바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어 가족들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다낭 국제공항에서 45분,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투숙객들을 위해 매일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