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바카디 코리아, 오는 18일부터 봄베이 사파이어 캠페인 팝업 전시 진행

입력 2024-07-06 10:00

-국내 3인 아티스트와 협업, Home Bar 컨셉의 ‘STIR CREATIVITY’ 캠페인 진행

사진=좌측부터 강민성, 모스그래픽, 아미라 (출처=바카디코리아)
사진=좌측부터 강민성, 모스그래픽, 아미라 (출처=바카디코리아)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바카디 코리아는 오는 18일부터 국내 진 판매량 1위(IWSR, 2023) ‘봄베이 사파이어’의 글로벌 캠페인 ‘Stir Creativity’ 팝업 전시를 아티스트 3인과 협업해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봄베이 사파이어는 1761년 탄생한 영국 프리미엄 런던 드라이 진 브랜드로, 세계 각지에서 수작업으로 엄선된 10가지 보타니컬(botanical) 재료를 사용했으며 증기 주입법을 통해 만들어졌다. 균형 잡힌 부드러운 맛에 사파이어 보석을 닮은 듯한 푸른빛의 매혹적인 바틀 디자인이 특징이다.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Stir Creativity’ 캠페인은 협업한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Home Bar(홈바)’ 컨셉의 전시를 통해 선보이며, ‘누구에게나 내재되어 있는 예술적 취향과 창의성을 일상 속에서 공유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것이 목표이다.

이번 팝업 전시는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LCDC 서울에서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오픈과 동시에 국내 바 씬(Bar Scene)에서 가장 주목받는 5개 바 팀의 ‘게스트 바텐딩’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매일 1곳의 바가 로테이션 ‘게스트 바텐딩’ 형식으로 봄베이 사파이어를 기주로 한 다양한 ‘봄베이 창작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봄베이 사파이어 ‘Stir Creativity’ 전시 팝업은 디자인 스튜디오 모스그래픽(MOHS), 금속공예가 아미라(AMIRA), 도자기 공예가 강민성(스튜디오 묵)이 함께한다. 각 아티스트들은 봄베이 사파이어에서 받은 영감을 본인들만의 봄베이 감성으로 표현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작품은 모두 일상 속에서 함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굿즈로,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사진=봄베이사파이어 (출처=바카디코리아)
사진=봄베이사파이어 (출처=바카디코리아)
또한 캠페인 런칭 기념 ‘아티스트 콜라보 한정 패키지’도 출시됐다. 새롭게 출시된 여름 한정 봄베이 하이볼 패키지는 대형 마트 및 스마트 오더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모스그래픽 특유의 감각적 디자인이 가미된 전용 글라스와 가죽 코스터가 포함돼 있다.

바카디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우리에게 내재된 예술적 감각은 가장 가깝고 편안한 일상에서 시작된다’는 메시지와 함께 푸른 빛 봄베이 감성을 한껏 느껴볼 수 있는 경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카디는 1862년 쿠바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럼(Rum) 브랜드 바카디 외 200여개 이상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큰 규모의 증류주 회사로, 전 세계 170여 개 국가에 지사를 가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