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 기름, 설탕 ZERO…현대인들을 위한 건강 간식

오필리는 유명 인플루언서 비글부부가 운영하는 ㈜에이치유지(대표이사 황태환, 박미연)의 식품 브랜드로 2018년부터 지금까지 운영돼왔다. ‘건강한 한 입에서 시작되는 행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좋은 재료와 믿을 수 있는 제작 공정을 통한 다양한 건강식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금일 출시한 오트칩 2종은 밀가루·설탕·기름을 사용하지 않은 하이템퍼프레스 방식으로 만들어 제조 공정에서부터 건강을 신경 썼다. 메인 원료로는 섬유질과 단백질이 풍부한 오트를 사용해 포만감이 오래 유지된다.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오필리 관계자는 “신제품 오트칩은 식단 관리 중 갑자기 식욕이 폭발하는 이른바 입터짐 현상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한 봉지 당 칼로리가 125Kcal로 다이어트 중이라도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카카오오트칩은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며, 치즈오트칩은 풍미 깊은 치즈맛을 자랑한다. 원료를 보면 카카오오트칩은 오트에 단백질 함량이 높은 병아리콩과 코코넛, 코코아를 넣었으며 나트륨은 제로다. 치즈오트칩은 청정 캐나다산 오트에 파마산치즈와 블루치즈만을 넣었으며 당류는 제로다. 두 제품 모두 단 3가지의 원재료로 만들어 졌지만 고단백, 고식이섬유까지 함유하고 있는 건강 간식이다.
에이치유지 황태환·박미연 대표는 “건강한 스낵류 출시를 통해 고객과 사회에 건강한 행복을 전파하는 데 오필리가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형의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제공하며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오필리의 신제품 오트칩은 론칭 당일부터 열흘간 오필리 네이버스토에서만 선판매 된다. 관계자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필리 전 제품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