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카르민킴, 새 싱글 '설국(雪国)' 19일 낮 12시 공개

입력 2024-07-18 09:00

스산함의 절정에서 쓰여진 곡으로 독창적 선율 담아내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카르민킴, 새 싱글 '설국(雪国)' 19일 낮 12시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카르민킴(Karmin Kim)이 오는 19일 낮 12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설국(雪国)’을 발매한다

카르민킴의 새 싱글 ‘설국(雪国)’은 지난해 발매한 싱글 ‘Fantasie’ 이후 약 1년 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새 싱글 ‘설국(雪国)’은 지난겨울 스산함의 절정에서 쓰여진 곡으로, 카르민킴 특유의 독창적인 선율과 짙은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선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홀로 누군가를 바라보는 듯한 카르민킴의 모습과 함께 ‘나는 당신을 기다렸던 것이구나,’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생각에 잠긴 눈빛 뒤로 펼쳐진 피아노 건반은 곡의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카르민킴은 “매서운 바람을 겪고 여기에 도달한 이들이 순백의 고요에 머무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르민킴은 2013년 데뷔 이후 ‘Budapest’, ‘Persona’, ‘Waltz For The Ballerina’, ‘L’amour’, ‘Danse sacrée 신성(神聖)한 무곡(舞曲)’, ‘Fantasie’ 등의 음악을 통해 독보적인 색채를 드러내어 왔다. 특히 매 앨범 프로듀싱은 물론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 형식의 앨범 커버, 스타일링, 디자인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며 제작자로서의 능력도 선보이고 있다.

카르민킴의 새 싱글 '설국'은 오는 19일 낮 12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