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가운데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이 가성비가 뛰어난 결혼식 및 행사 답례품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학화호도과자는 소, 중, 대 사이즈의 세트 구성 판매를 진행했었는데 결혼식 답례품으로 활용이 가능한 답례품 세트를 출시했다. 2,500~3,500원의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돼 젊은 소비자 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학화호도과자는 호두과자 옛 제조 공정을 고수하는 곳으로 통째로 들어간 호두 알과 고운 팥 앙금,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호두과자속 견과류가 기억력 향상, 치매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아 왔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출시한 답례품 세트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한 알 한 알 정성스럽게 낱게 포장을 해 결혼식 답례품으로 손색이 없다”라며 “단지 저렴하기만하고 상품성이 떨어진다면 고객의 선택을 받기는 어렵다. 학화호도과자는 가격, 맛, 포장 등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답례품 세트는 결혼식뿐만 아니라 돌잔치, 기업 행사, 종교 행사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호두과자 주문은 천안 구성동 본점으로 전화 주문 및 홈페이지 주문을 하면 된다.
한편, 학화호도과자는 91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천안 전통 호두과자 브랜드다. 천안 구성동 본점을 비롯해 서울 명동, 강남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