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매년 50여 개국에서 3,000여 명이 넘는 바이어가 내방해, 해외 바이어가 직접 찾는 글로벌 전시회로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인터참코리아’를 통해 퀄라이프는 두피케어 마운틴라인, 모발케어 오아시스라인, 트레블 키트 등 모든 헤어제품의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이후에는 현대백화점과의 협업으로 팝업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퀄라이프 황재경 대표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모든 이들의 두피, 모발의 고민을 해결함으로써 주체적인 내면의 삶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삶의 질이 상승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글로벌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외면과 내면의 건강을 지향하는 헤어 뷰티 브랜드인 ‘퀄라이프’는 30년 경력과 1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만난 헤어디자이너가 개발과 제작에 직접 참여한 헤어 뷰티 브랜드로써 현장에서 직접 만난 고객들의 탈모, 두피염증 및 모발손상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