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룸시크릿-대한캠핑장협회, Easy 캠핑 유통망 구축 위한 협약 체결

입력 2024-07-25 11:49

사진: (왼쪽부터) 대한캠핑장협회 김광희 회장, 룸시크릿 박종한 대표
사진: (왼쪽부터) 대한캠핑장협회 김광희 회장, 룸시크릿 박종한 대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숙박업소 룸서비스 플랫폼 (주)룸시크릿(대표 박종한)은 대한캠핑장협회(회장 김광희)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캠핑장에서의 소비자 경험을 혁신적으로 개선하고자 하는 목표로 '이지(Easy) 캠핑'이라는 새로운 문화 구축에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룸시크릿과 대한캠핑장협회는 협력하여 4천여 개 캠핑장에 새로운 상품 유통망을 구축하여 캠핑을 즐기는 이들에게 필요한 캠핑용품과 식료품, 편의용품 등을 신속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 측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캠핑장 이용객들이 캠핑 중 불편함 없이 필요한 물품을 즉시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캠핑 문화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며, 캠핑장을 찾는 이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룸시크릿은 캠핑장을 이용하는 손님들이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상품을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캠핑장 각 데크 ZONE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룸시크릿의 웹페이지로 연결되며, 고객은 별도 회원가입 없이 손쉽게 식료품, 캠핑 장비, 위생용품 등을 주문할 수 있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이 긴급하게 필요한 물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확보할 수 있도록 하여, 캠핑 중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다.

룸시크릿 박종한 대표는 "대한캠핑장협회와의 협력을 통해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MOU는 룸시크릿이 추구하는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편의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대한캠핑장협회 김광희 회장은 "캠핑장의 이용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룸시크릿과의 협력을 통해 많은 발전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캠핑 산업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