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에이스킨, 여드름 피부 완화 '포어파이닝 무스클렌저' 완판

입력 2024-08-09 09:00

에이스킨, 여드름 피부 완화 '포어파이닝 무스클렌저' 완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휴먼코스메틱 주식회사에서 전개 중인 브랜드 에이스킨이 '포어파이닝 무스클렌저' 완판 행진 중이라고 밝혔다.

포어파이닝 무스클렌저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쫀쫀한 거품으로 모공 속을 깊숙하게 청소하기 때문에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의 원인 증식을 차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덕분에 여드름 피부 완화가 가능하다.

포어파이닝 무스클렌저의 제형은 미세하고 조밀한 거품 제형이다. 노력해도 잘 닦이지 않는 모공 속 노폐물을 놓치지 않도록, 찹쌀떡과 같이 쫀쫀한 거품을 형성하여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특히 포어파이닝 무스클렌저는 녹차수, 알로에베라잎수 등의 천연 유래 성분과 BHA 성분을 활용해 세정 능력을 강화했는데, 세정력을 높이면서도 약산성 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줄여 여드름성이거나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에이스킨, 여드름 피부 완화 '포어파이닝 무스클렌저' 완판
여기에 천연 라벤더 오일을 추가하여 민감해진 피부 및 스트레스도 진정시켜줄 수 있는 등 다양한 장점 덕분에 연이은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에이스킨 관계자는 “포어파이닝 무스클렌저는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까지 완료한 여드름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라면서 “특히 약산성·저자극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회복을 도와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포어파이닝 무스클렌저는 에이스킨 공식몰 등에서 상세 정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