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뉴트원, 덴마크 구강유산균 신제품 출시

입력 2024-08-07 14:05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뉴트원, 덴마크 구강유산균 신제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최근 잇몸 염증과 구내염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구내염 빨리 낫는 법이나 잇몸 부었을 때 관리하는 방법 등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 대한민국 성인의 64%가 구취 문제로 고민하고 있으며, 구취의 약 90%는 입 속 세균 때문이다. 유해 세균과 충치균은 구내염과 잇몸 염증의 주요 원인이 된다. 최근 이러한부분 관련하여 방송중 구강유산균에 대해 언급이 되면서 이 역시도 관심이 높아지고있는 추세이다. 실제 시중에 여러 구강유산균이 있는데 각 장단점이 있으니 꼼꼼한 고려가 필요하다.

최근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원에서는 덴마크 구강유산균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세계 유산균 점유율 1위 크리스찬한센의 유산균을 사용하여 높은 생존력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뉴트원 덴마크 구강유산균은 과학적으로 연구된 크리스찬한센의 핵심균주 LGG®를 포함하고 있다. LGG®는 생존력이 우수하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특허 유산균으로, 1,200여 편의 SCI급 연구 논문과 283편의 인체 적용 시험 논문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유럽 EFSA QPS 및 미국 FDA GRAS 등재로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크리스찬한센은 1874년부터의 150년 전통을 자랑하며, 전 세계 14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세계 유산균 점유율 1위 기업이다. 5년 연속 ESG 세계 100대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섬모를 갖는 L.Rhamnosus GG(LGG®)는 섬모 발달로 생존력과 부착력이 우수하다. 이 제품은 구강에서 발생하는 바이오필름 생성을 억제하기 위한 L.Rhamnosus GG 및 콜라겐 가수분해물로 구성된 특허 조성물(특허 등록 제10-2534439호)을 포함하고 있다. 크리스찬한센 본사에서 직접 수입한 덴마크 원산지의 LGG 유산균이 50억 이상 투입되었으며, 엄격한 QC 단계를 거쳐 제조되었다.

뉴트원 브랜드 제품은 현직 약사와 전문 R&D팀의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SCI급 논문으로 검증된 재료만을 사용하여 개발되었다. 또한, 뉴트원 덴마크 구강유산균은 중국산, 일본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잇몸 조직의 구성 요소인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다.

뉴트원 덴마크 구강유산균은 특허 받은 안심 포장 용기를 사용하여 외부의 빛, 수분, 열로부터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FSC 인증 친환경 용지를 사용하여 지속 가능한 산림 경영을 지원하고 있다. HACCP 인증 제조 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되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뉴트원 덴마크 구강유산균은 하루 1~3정을 입안에서 녹여서 또는 씹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휴대가 용이하여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