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 일상을 선물하세요’ 타이틀로 아침인사 30일 챌린지 시작

8월 8일 진행되는 시니어톡톡 리뉴얼은 주 이용자의 연령대를 고려하여 모든 서비스를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에 모든 서비스를 노출하고 직관적인 문구를 활용하여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다.
IMC 캠페인은 ‘부모님께 일상을 선물하세요’라는 타이틀로, 노년기에 접어든 부모님의 일상을 전문시설을 통해 더 가치 있게 활용하고, 어르신들이 혼자 무료하게 보내는 일상에서 벗어나 삶의 질과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시니어톡톡은 부모님 부양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는 요양정보 플랫폼으로, 요양시설 찾기 서비스를 포함하여 요양 등급 테스트, 추천 요양시설 정보 등을 제공한다.
시니어톡톡은 ‘관계’를 브랜드의 핵심 가치로 삼고 있으며, 이는 부모님과 자식 간의 관계, 수급자와 요양보호사 간의 관계, 그리고 요양보호사와 요양보호시설 간의 관계를 포함한다.
시니어톡톡 김명길 상무는 “이번 캠페인은 부모님께 30일 동안 아침 인사 메시지를 보내며 그간 전하지 못했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노인장기요양보험을 통해 부모님 부양의 부담을 나누고, 보호자들에게 최소한의 시간을 보장받을 수 있는 방문 요양과 주야간보호 서비스 이용이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시니어톡톡은 9월에 부모님과 자녀들의 추억을 상기하는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