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2024 빅터-잠스트 배드민턴코리아 슈퍼토너먼트, 2천명 참가하며 성황리 마무리

입력 2024-08-08 13:02

2024 빅터-잠스트 배드민턴코리아 슈퍼토너먼트, 2천명 참가하며 성황리 마무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배드민턴 브랜드 빅터(VICTOR)와 스포츠 전문 보호대 브랜드 잠스트(ZAMST)가 후원한 '2024 빅터-잠스트 배드민턴코리아 슈퍼토너먼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24 빅터-잠스트 배드민턴코리아 슈퍼토너먼트'는 지난 8월 3일부터 8월 4일까지 2일간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 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1,000팀을 모집해 치러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동호인 배드민턴 대회로 2천명의 참가자들이 행사를 함께 즐겼다.

슈퍼토너먼트는 지난 2019년까지 7년 연속 진행됐으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약 5년간 개최되지 못하고 보류됐다. 5년 만에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됐으며, 접수 마감일 일주일 전부터 1,000팀이 모집되며 조기 종료되기도 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슈퍼토너먼트는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꿈의 무대이기 때문에 개최 소식을 전할 당시부터 기대감이 높았으며, 특히 다양한 경기 종목이 마련되어 있고 2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출전 가능하여 더욱 인기를 얻었다.

특히 올해 열리는 슈퍼토너먼트 후원은 더욱 특별하다. 후원사인 빅터는 국제 배드민턴 스포츠 브랜드로, 대만의 세계배드민턴연맹(BWF)과 아시아 배드민턴 연맹의 공식 파트너이기도 하다. 나음케어가 2024년 빅터 한국 공식 수입원 계약 체결한 것을 기념하여 후원에 나섰다.

행사 후원은 물론 배드민턴 사업주 및 관계자를 위한 제1회 빅터 네트워킹&오더링 페어도 동시 진행했다. 따로 마련된 부스에서 빅터 2024, 2025 신제품을 직접 보고 경험해볼 수 있어 페어에 온 관계자들과 사업주들이 빅터에 많은 기대감과 만족도를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2024 빅터-잠스트 배드민턴코리아 슈퍼토너먼트, 2천명 참가하며 성황리 마무리
경기 외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마련돼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도 이어졌다. 빅터 공식 수입원인 나음케어는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퍼포먼스를 향상시키고 안전한 플레이를 위한 제품과 교육, 콘텐츠 사업을 펼쳐온 곳이다. 이에 빅터를 통해 배드민턴 플레이어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회에 선수들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또 순위별 상금과 종목별 시상품, 참가 기념품 외에 스트링 존, 무료 배드민턴 테이핑 체험존 및 보호대 제품 추천 부스를 준비해 안전하게 배드민턴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처럼 케어가 필요한 동호인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게 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배드민턴 플레이어들을 위한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 이틀간 풍성하게 준비한 경품 이벤트에 많은 동호인들이 참여했다. SNS 이벤트 참여 시 빅터 한정판 리유저블백, 게임 이벤트 참여 시 쿨링 마사지 겔, 목마사지기 등을 받을 수 있었는데, 배드민턴 동호인들을 위한 즐길거리가 많은 대회라는 점에 긍정적인 평가가 잇따르고 있다.

빅터 브랜드 관계자는 “제8회 빅터-잠스트 슈퍼토너먼트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배드민턴 동호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기획할 계획”이라면서 “배드민턴을 더욱 활성화하여 대중적인 스포츠 문화로 만들 수 있도록 앞장서는 빅터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음케어에서 준비한 브랜드 빅터에 대한 정보와 상품은 자세한 사항은 트라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