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레이븐크라이(Raven Cry), 정식 서비스 시작

입력 2024-08-13 10:59

[이미지 제공 : ㈜팀퀘스트, 레이븐크라이]
[이미지 제공 : ㈜팀퀘스트, 레이븐크라이]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팀퀘스트가 자사 게임 포털 TQ 게임을 통해 판타지 MMORPG ‘레이븐크라이(Raven Cry)’를 8월 13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레이븐크라이(Raven Cry)’는 팀퀘스트와 구글계정을 통하여 PC 및 Mobile에서 계정이 연동되며,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레이븐크라이(Raven Cry)’는 플레이어가 지구 종말을 막기 위해 다양한 능력을 발휘하며, 복수와 구원의 경계에서 싸우는 영웅의 역할을 맡게 된다. 이 게임은 고품질의 그래픽과 함께 다양한 메카닉 아바타와 탈 것 등 독창적인 스토리라인과 풍부한 캐릭터가 특징이다.

이외에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 것,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그래픽과 사운드의 향상된 품질로 플레이어들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식 오픈 이벤트로 20만원 상당의 ▲초심자성장혜택상자 ▲임무시작 합니다! ▲정식오픈 출석체크 ▲오픈 훈자 수여식 ▲물자운송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크라이(Raven Cry)’ 공식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상에 대한 내용은 팀퀘스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