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SOMETHING 드디어 공개 KiMMi(킴미)의 솔로 첫 무대

입력 2024-08-13 16:50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지난 8월 9일 오후 홍대 스페이스브릭에서 킴미(KiMMi)의 첫번째 싱글 앨범 “SOMETHING” 쇼케이스가 열렸다.

SOMETHING 드디어 공개 KiMMi(킴미)의 솔로 첫 무대

타이틀곡 “SOMETHING”은 일상의 지루함과 고단함에서 벗어나 사랑과 자기 발견을 통해 성장하고 성숙해 가는 과정을 담은 곡이다. 킴미(KiMMi)의 중저음 보컬로 매력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이날 MC는 가수 용용클태가 맡았다.

SOMETHING 드디어 공개 KiMMi(킴미)의 솔로 첫 무대

이번 앨범을 전체 프로듀싱 및 작사, 작곡, 편곡한 킴미(KiMMi)는 작곡가 MinorMilo, 김민트와 함께 해 완성도를 높혔다.

MinorMilo는 아이콘(iKON)의 딴따라를 비롯해 송윤형의 콜이야, 김동혁(DK)의 groovin, 오랜만이야 등을 작곡한 K-POP 베테랑 작곡가이다.

특히 이번 앨범의 안무팀 슬랭(Slan9)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POP 댄서팀으로 아이콘(iKON), 빅뱅(BIGBANG), SF9, 라임라잇(LIMELIGHT)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안무를 창작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팀이다.

킴미(KiMMi)는 2014년 2NE1 씨엘(CL)과 함께 KGB 광고의 더블 메인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걸그룹 I.C.E(아이스)로 아이돌 활동후, 직접 프로듀싱한 걸그룹 PCDM(피씨디엠)의 멤버로도 활동중이며, 첫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킴미(KiMMi)의 첫 싱글 앨범 “SOMETHING”은 10일 12PM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후 23일 “SOMETHING” 베트남어버전을 공개한 후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베트남을 시작으로 전세계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