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6인6색 라이브드로잉을 눈 앞에서” 2024 서울팝콘 삼성 코엑스에서 개최

입력 2024-08-14 14:54

김미네, 팻두, 정상윤, 콘스텔라 디엘, 해빗, 오리지널 펑크 참여

6인6색 라이브드로잉을 눈 앞에서” 2024 서울팝콘 삼성 코엑스에서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콘텐츠 페스티벌인 서울 팝 컬쳐 컨벤션 2024 (이하 ‘2024 서울팝콘’)이 오는 8월 16일(금)부터 8월 18일(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서울팝콘은 작가들이 직접 참여하는 아티스트 앨리 부스를 통해 작가와 관객의 만남을 이어왔었고, 올해는 슈퍼웍스컴퍼니에서 운영하는 ‘재고 부담 없는 창업 플랫폼 커스텀빌리지’와 함께 국내 유명 작가 6명 (해빗, 김미네, 정상윤, 팻두, 오리지널펑크, 콘스텔라 디엘)을 초청하여 특별전을 3일간 선보이고 금요일, 토요일 이틀간 라이브드로잉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8월 16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서울팝콘 전시장 내 라이브 드로잉존에서 다양한 작품의 세계관을 보여줄 3인의 아티스트가 동시 라이브드로잉 이벤트가 시작된다. 스토리텔링 NFT아티스트 김미네. 음악부터 예술까지, 다재다능한 만능 아티스트 팻두, 그리고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데 주력하는 아티스트로 이름난 정상윤까지, 이들 셋이 동시에 펼치는 라이브드로잉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6인6색 라이브드로잉을 눈 앞에서” 2024 서울팝콘 삼성 코엑스에서 개최


17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패션과 디자인의 독창적인 예술을 보여줄 콘스텔라 디엘, 한국적인 뉴스쿨 스타일을 조화시켜 독창적인 퓨전스타일을 선보이는 타투 아티스트 해빗, 그리고 서브아트와 스트릿아트를 결합한 컨셉으로 주목을 받는 오리지널 펑크의 3인 동시 라이브드로잉이 진행된다.

커스텀빌리지 부스 내 포토존에서 SNS 참여 미션을 수행하면 작가의 작품에 엡손, 포스카 제품을 활용하여 본인만의 커스텀 티셔츠를 만들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뽑기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참관객 이벤트와 굿즈샵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이번 ‘2024 서울팝콘’은 “Play Your Contents”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외 다양한 콘텐츠 기업 및 아티스트의 참여, 글로벌 콘텐츠 마켓 등을 준비하여 매년 상승중인 국내외 컨텐츠 산업과 IP비지니스 마켓 등을 선보인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