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부터 3년간 아시아 4개국 동시 진행되는 유럽 크림 홍보 캠페인

유럽 에센셜 캠페인은 유럽 연합(EU)의 재정 지원으로 ‘유럽 에센셜 : 프렌치 크림, 그 순수한 우수성’(Europe Essentials : French Cream, Pure Excellence)이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됐다. 국내 제과 업계 전문인, 미식가 및 홈베이커들에게 유럽산, 특히 프랑스산 유크림의 우수성과 높은 품질을 알리고 인지도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 영상 촬영을 함께한 과자방의 강현지, 정용현 셰프의 ‘밀푀유 대흥’은 프랑스 크림에 바닐라빈과 통카빈을 우려서 크림의 진한 풍미를 살리고 한국적인 맛을 낼 수 있는 국내산 통팥을 넣어 만들었다. 또한 프랑스 크림의 우수한 작업성을 보여주기 위해 파이지의 결과 비슷한 크림 깍지를 사용해 크림의 텍스처를 선명하게 표현했다.

크림 에센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시아 파티시에들과 제작한 다양한 영상도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