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르무통, ‘오케이좋아연예인봉사단’에 신발 지원.. 상생의 철학 실천

입력 2024-08-21 15:38

르무통, ‘오케이좋아연예인봉사단’에 신발 지원.. 상생의 철학 실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르무통이 ‘오케이좋아연예인봉사단’에 자사 신발 제품을 지원하며 ‘상생’의 가치를 다시 한번 강조했다.

배우 이종원, 김예령 등 연예인과 감독으로 구성된 ‘오케이좋아연예인봉사단’은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오케이좋아연예인봉사단’은 우리나라 최초의 연예인 봉사단으로 최근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2024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대전’에 참여했다.

이들은 행사에 참여해 봉사단을 홍보하고 ‘범죄도시3’에서 초롱이 역할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고규필 배우 팬사인회를 통해 모금 활동을 진행했으며, 르무통은 행사에 참여한 모든 봉사단원의 발이 편할 수 있도록 신발을 지원하면서 특별한 기부의 순간을 함께했다. 르무통 제품이 선한 취지의 활동과 결합되어 의미 있는 사례를 만들고 있다.

르무통은 기금 모금 및 봉사활동시 많이 걷고 오래 서 있는 오케이좋아연예인봉사단이 더 편할 수 있도록 신발을 지원했다. '편한신발 르무통을 신은 오케이좋아연예인봉사단원들은 보다 많은 봉사를 위해 열심히 뛰겠다는 열의를 표하기도 했다'

르무통은 신축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편안한 신발을 제작하기 위해 한국, 미국, 유럽, 일본에서 특허를 보유한 울 원단을 활용하고 있으며, 특히 자연소재인 메리노 울과 리사이클 폴리로 만든 신발끈, 폐고무를 재활용한 인솔을 통해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많은 고객에게 ‘편한 신발’로 사랑받으며, 동시에 여행용 신발로 주목을 받아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르무통 관계자는 “‘오케이좋아연예인봉사단’에 제품 협찬을 통해 좋은 취지의 활동에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르무통의 편안함으로 선한 영향력을 더욱 넓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르무통의 사회공헌 활동은 단순한 제품 제공을 넘어, 이번 여름에는 저소득 위기 가정 및 지역 보육원 등에 총합 약 1억2천만원 상당의 물품 및 기금을 후원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 실천으로 이어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