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법무법인 제이케이, 한국법과학연구원 및 한국디지털포렌식기술표준원과 MOU 체결

입력 2024-08-22 09:11

법무법인 제이케이, 한국법과학연구원 및 한국디지털포렌식기술표준원과 MOU 체결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법무법인 제이케이는 최근 형사사건의 증거 분석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한국법과학연구원(KFSL) 및 한국디지털포렌식기술표준원(KDFT)과 각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거짓말 탐지기와 디지털 포렌식 기술을 활용하여 의뢰인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유익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이다.

형사사건에서 증거는 사건의 핵심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로, 정황적 증거와 물적 증거로 구분된다. 증거 다툼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법무법인 제이케이는 보다 정확한 정황적 증거를 확보하기 위해 한국법과학연구원과 협력하였으며, 물적 증거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한국디지털포렌식기술표준원과의 협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법무법인 제이케이는 법률 서비스의 질을 한층 더 높여, 고객에게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조력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협약을 통해 형사사건에서의 증거 분석 및 관리 역량을 극대화하여, 의뢰인들에게 더욱 향상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법무법인 제이케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형사사건에서 증거 다툼에서의 우위를 선점하고, 의뢰인에게 최고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라며, "앞으로도 전문성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