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틱톡 올인원 아기띠’는 두 아이를 양육한 다이치 이지홍 대표의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특허 출원된 원터치 폴딩 레버 사용 시 아이를 안은 상태에서 힙시트와 아기띠 모드를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출산 후 관절과 근육이 약해지는 산모들은 동일한 자세로 아기를 오랜 시간 안고 있기 힘든데, 이 폴딩 기능을 활용하면 모드에 따라 어깨, 허리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부분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아기를 재운 후 내려놓을 때 아기띠 푸는 소리에 아기가 깨어 버린 경험을 토대로, 탈착 시 소리가 나지 않는 자석형 무소음 허리벨트를 적용시킨 점도 눈에 띈다.
이 외에도 △힙시트 벨트 단독 사용 가능 △아이의 앉은 키를 높여주며 바른 자세를 유도하는 럼버 서포트 △탄탄한 허리 지지대 프레임 △통기성이 뛰어난 듀얼 메쉬 통풍창 등 다양한 기능들로 아이와 부모님 모두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이치 관계자는 “다이치는 지금까지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아 국민 유아용품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안전성은 물론 편의성,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아기띠를 와디즈를 통해 착한 가격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리오더는 8월 22일 오후 3시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단독 혜택가 구성은 물론 알림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커피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틱톡 올인원 아기띠 와디즈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