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기견 보호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펫또마망의 이번 기부 물품은 피부, 눈, 관절 영양제 100개와 올인원 건강케어 사료 100KG이었다.
펫또마망은 무더운 여름을 보내는 유기견들에게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제와 사료를 전달하고자 했다. 기부된 물품은 유기견들의 눈물 자국, 피부염, 관절염 등을 예방 및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전반적인 건강 밸런스를 맞춰주는 사료도 포함되어 있다.
이번 기부 활동은 펫또마망의 기부 캠페인 ‘펫또터즈’의 일환이며, 해당 캠페인은 ‘펫또마망이 유기견과 함께할 개’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고 있다.
펫또마망의 브랜드명은 반려동물인 ‘Pet’과 엄마라는 뜻의 ‘Maman’의 합성어로, 117년 전통의 글로벌 푸드 테크 기업 ‘발리오’의 LF 특허 공법 원료를 활용한 반려견 영양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펫또마망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보내는 보호소의 아이들이 펫또마망의 영양제와 사료를 먹고 건강하게 가족을 만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기동물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펫또마망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반려동물용품(영양제) 부문을 수상하는 등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