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신진과학기술고등학교, 진학특별반 운영으로 학생들 진학지도 돕는다

입력 2024-08-29 09:00

사진제공 : 신진과학기술고등학교
사진제공 : 신진과학기술고등학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신진과학기술고등학교가 학생들의 대학 진학을 위한 진학특별반인 '솜니움'을 운영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5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교육기관인 신진과학기술고등학교는 높은 진학률과 취업률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학생들의 대학 진학에 높은 관심이 쏠리면서, '솜니움'이라는 진학특별반을 운영 중이다. 또한, 대학 진학에 초점을 맞춘 방과 후 수업 및 자율학습실도 운영하고 있다.

학생들의 다양한 교내 활동과 각종 대회에서의 수상은 물론, 전 교사가 함께 다양한 입학전형을 분석하고 있다. 수시 및 정시 특성화고 전형을 위한 지도 방법 및 생활기록부 작성법 등으로 성균관대, 한양대, 중앙대, 홍익대에 합격하는 등의 성과를 이루었다.

사진제공 : 신진과학기술고등학교
사진제공 : 신진과학기술고등학교
신진과학기술고등학교 김광우 교장은 "학생들의 다양한 꿈을 펼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며, "향후 신진과학기술고등학교의 발전에 큰 기대를 나타낸다"고 전해왔다.

한편, 2024년 5월에 개최된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대회’에서는 26명의 학생이 수상하였으며, 제 46회 ‘국제기능올림픽대회’에서 자동차페인팅 직종 세계 1위(김종윤 학생)에 이어 제 47회 국제기능올림픽대회에 반경규 학생이 국가대표로 선발되었다.

신진과학기술고등학교는 학교 법인 및 동문 네트워크의 지원을 받아 학생들에게 쾌적한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그중 학교 법인이 운영하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코엑스, 송도)'과 다양한 프랜차이즈 음식점(피에프창, 페이페이, 이화원, 마쯔가제 등) 등과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더욱 넓은 진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