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기획전에서는 스테디셀러부터 대한민국 명장과 명인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은 선물 세트까지 총 10종으로 최대 3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덕화명란몰과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최대 30% 할인과 복수 구매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장림 직영점을 통해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프리미엄형’부터‘실속형’까지 고루 갖춘 선물 세트 구성으로 준비했다.
프리미엄 라인의 '장석준명란' 선물 세트는 수산제조부문 대한민국 명장을 기념하여 탄생한 제품으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매 명절마다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상자에 보자기 포장을 더해 정성과 품격을 더욱 높였다.
실속형 선물 세트로 '덕화명란 선물세트'도 주목할 만하다. 양념으로 무친 저염 숙성절임 '숙성고에서 갓 꺼내먹는 명란', 고춧가루를 넣지 않고 소금으로 절인 '백명란', 부드럽고 순한 맛으로 일본 세븐일레븐 대표 상품으로 지정·수출된 '그때 그대로 명란' 등 세 가지를 양과 구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매콤한 맛과 순한 맛의 실속 있는 구성의 '캔명란 선물세트'는 상온 보관이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명란의 풍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덕화명란 관계자는 "덕화명란은 재료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바탕으로 100% 지속 가능 어업(MSC 인증)을 받은 명란을 사용하고, 국내 제조사의 소금, 고춧가루, 청주 등 부재료를 활용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라며, "전 제품에 색소(타르색소), 보존료(소브산칼륨), 발색제(아질산나트륨)를 일절 첨가하지 않아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덕화명란은 30년 넘게 명란만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명란 단일품목 기업이다. 대한민국 명장인 故장석준 대표가 기업의 토대를 닦았고, 대한민국 수산식품명인으로 지정된 장종수 2대 대표가 전통을 잇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