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2024 부산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9월 벡스코에서 개최

입력 2024-08-29 09:46

-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벡스코 1전시장에서 ‘2024 부산코리아빌드’와 동시 개최

‘2024 부산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9월 벡스코에서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2024 부산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가 9월 26일(목)부터 9월 29일(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다.

먼저 <2024 부산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는 특별 기획으로 △이케아 인테리어 쇼룸, △캠핑&피크닉 마켓 △부산로컬스트리트 등을 선보인다. 특히, 이케아 인테리어 쇼룸은 이케아의 오랜 역사와 노하우가 반영된 주거 및 상업용 공간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타깃으로 하여 전시 기간 동안 주거, 상업 공간 맞춤 인테리어 컨설팅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컨설팅관이 운영된다. 이케아, LX하우시스, 한샘리하우스가 참가하며 부산 울산 등 경상도 지역 시공이 가능한 컨설팅이 진행된다.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전시회 기간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건축가, 디자이너, 관련 실무자 등 산업 종사자를 위한 공간 디자인 전문 세미나 ‘디자인 프로페셔널 세미나’도 함께 열린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공간에 스며든 문화’를 주제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전문가들이 각 분야의 성공 사례와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전시회 참관객이라면 별도 비용 없이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부산·영남 최대 건축 전시회 ‘2024 부산코리아빌드’와 동시 개최된다. ‘부산코리아빌드’에서는 건축자재, 인테리어 자재, 건축설비, 건축설계시공 관련 전 품목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다양한 건축/인테리어 자재부터 각종 장비까지 직접 체험이 가능함은 물론, 산업 트렌드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 건축 및 인테리어 종사자들과 부산 시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4 부산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는 9월 25일까지 사전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