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 달간 모집.. 최종 선발자 장학금 제공 및 대성마이맥 런칭 등 혜택

매쓰코리아 유니버시티는 대성마이맥, 강남대성학원, 두각학원이 공동 주최하며, 수학강사를 꿈꾸고 있는 19세부터 29세까지(1995년생~2005년생) 대학 재학생과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서류, 예선(필기), 면접, 본선(강사 역량 강화 및 시범 강의) 순서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선발은 지원자들의 학사 일정을 고려하여 주말 및 방학 기간에 맞춰 전형을 진행한다.
최종 선발자에게는 1인당 1천만원의 장학금을 제공하며, 선발 인원의 제한은 없다. 또한 대성마이맥에 강의를 런칭하고 강남대성학원, 두각학원에 출강 기회를 제공한다.
대회 관계자는 “매쓰코리아 유니버시티는 수학강사의 꿈을 지닌 대학생들이 도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현재의 강의 경력, 경험보다는 앞으로 성공하고자 하는 의지와 자질을 중심으로 평가할 예정인 만큼, 최고의 수학 강사가 되고자 하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매쓰코리아 유니버시티 참가 접수는 대성마이맥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하고 자기소개와 지원동기를 담은 총 3분 이내의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