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클린은 친환경 제품과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들이 큐레이션된 클린·웰니스 편집샵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출시된 새로운 오 드 퍼퓸 2종(바이올렛 포레스트, 디어티)과 스테디셀러 퍼퓸핸드세니타이저, 핸드워시, 핸드 앤 바디크림 등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추석을 맞아 한정 수량 제작된 오드소피 추석 기프트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으니 소중한 사람을 위한 향기로운 추석 선물로 추천한다.
오드소피 관계자는 “최근 오픈한 ‘오드소피 연희’ 쇼룸에 이어 이번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욱 다양한 고객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 기쁘다”며 “오드소피의 부드러운 감성과 유연한 향기로 하여금 더 많은 분들에게 더욱 풍요로운 일상을 선물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오드소피의 팝업에서는 현대백화점의 고객에게 처음 선보이는 기념으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드소피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100% 당첨 가능한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핸드메이드 브랜드 ‘노에이지룸’과의 콜라보 파우치를 향수와 함께 구매 시 15% 할인 등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