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테라퓨젠, 인슐린 개선을 위한 인슐리닉 솔루션 도입

입력 2024-09-05 18:24

테라퓨젠, 인슐린 개선을 위한 인슐리닉 솔루션 도입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중장년층의 건강 고민 해결을 위한 브랜드 ‘테라퓨젠’에서 체내 인슐린 대사를 정상화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솔루션인 ‘인슐리닉’ 솔루션을 국내 최초로 도입했다.

인슐리닉은 무너진 인슐린 대사를 정상화시켜 체지방 감소 및 혈당, 혈압, 콜레스테롤 수치 등을 관리하여 체중 감량과 전반적인 건강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인슐린 대사 개선이 필요하거나 체중 감량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개발된 특별한 솔루션이다.

다양한 건강 지표를 종합적으로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인슐리닉은 5가지 주요 기능성으로 설계되었다. 인슐리닉 솔루션이 적용된, 테라퓨젠의 신규제품 콜레스컷 부스터는 혈당 개선, 혈액순환, 콜레스테롤 개선, 혈압 조절, 체지방 제거 효능을 식약처에서 인증받았다.

인슐리닉은 혈압, 콜레스테롤, 혈액순환, 체지방 감소, 혈당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며 그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되었다. 이 솔루션은 체내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하여 신체의 대사 기능을 정상화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로 인해 단순한 체중 감량을 넘어,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테라퓨젠에서는 인슐리닉이 적용된 신제품 콜레스컷 부스터를 출시하였으며, 이는 30년 경력의 약사, 약학박사가 함께 연구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콜레스컷 부스터는 혈당, 혈압, 콜레스테롤, 체지방 감소 등 8중 복합 건강기능식품으로 이번 9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