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출시되는 프리미엄 RTD 커피음료 3종은 미루꾸커피의 시그니처 플랫 시리즈 3종으로, 부드러운 플랫 화이트 위에 크림이 올라가는 시그니처 커피 '미루꾸 플랫슈패너 라떼', 달콤한 크림과 고소한 흑임자의 밸런스가 좋은 '미루꾸 플랫그레이 라떼', 고소한 땅콩과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로운 '미루꾸 플랫너티 라떼' 3종으로 용량은 각각 250ml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국 CU 편의점에서 9월 11일부터 만날 수 있다.
미루꾸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를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원유 함유량을 33~35%로 높이고, 유크림을 적절히 사용하였으며, 원료 그대로의 흑임자 페이스트와 땅콩 페이스트를 사용해 인위적인 맛을 최소화했다. 또한 실제 카페 제조 음료와 동일하게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된 부분이 눈길을 끈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한 달간 1+1 행사를 진행 예정이며,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도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미루꾸커피 마케팅 담당자는 “미루꾸커피에서는 편리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편리미엄’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RTD(Ready-To-Drink) 커피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미루꾸커피를 성공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엔비컴퍼니는 식음료 제조 및 유통업체로 2017년 설립되어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 중이며, 자사 브랜드인 미루꾸커피는 고양시 일산 밤리단길에 처음 오픈 후 커피에 대한 진지함과 트렌드에 맞는 감성으로 고양시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