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이너랩, 신규 앰버서더로 조현주 선정…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슬리밍환’ 홍보 개시

입력 2024-09-09 13:14

이너랩, 신규 앰버서더로 조현주 선정…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슬리밍환’ 홍보 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이너랩이 MZ들의 사랑을 받은 조현주를 새로운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슬리밍환’ 홍보 활동을 개시했다.

조현주는 국내 1세대 그래픽 디자이너로, 과거 SBS에서 ‘별에서 온 그대’, ‘X맨’ 등 다양한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의 디자인을 담당했다. 37년간 몸 담았던 방송국을 떠난 후 유튜브 채널 ‘펄이지엥’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내며 시니어 뷰티 및 패션 모델로 데뷔한 그는 의류 브랜드 RUE222(뤼222)의 대표이자 셀럽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너랩은 자신만의 철학과 스타일, 분위기를 통해 전 연령대에서 고른 사랑을 받는 조현주의 당당한 행보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생각해 새로운 브랜드 엠버서더로 조현주를 선정했다.

조현주 엠버서더는 최근 발탁한 2024 이너랩 서포터즈들의 동기부여와 함께 브랜드의 신제품들을 홍보하며 다양한 건강식품 체험을 진행한다.

첫번째 진행하는 제품은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슬리밍환’ 마케팅 활동이다.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슬리밍환’ 효능은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건강기능식품으로, 차전자피 식이섬유 및 가르시니아 캄보지니아 추출물을 한 포에 담았다. 육류, 가공식품 등의 지나친 섭취로 인해 변비, 숙변 등 문제를 겪고 있거나 식이섬유 섭취량을 늘리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장 건강 관리를 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이섬유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이너랩 브랜드 판매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너랩 서포터즈를 기획한 컨텐츠팀 박윤겅 팀장은 “평소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잘 알고 일상에서 꾸준히 실천하며 누구나 선망하는 시니어 생활을 하고 있는 조현주 님의 모습이 이너랩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엠버서더로 모시게 되었다”며 “앞으로 조현주 엠버서더와 이너랩 서포터즈가 펼칠 활동에 많은 기대와 응원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