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스토어는 'FIND YOUR LUCKY' 슬로건으로 고객들에게 신제품과 브랜드 경험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피부 시너지는 높이고 고민은 낮춰주는 시너지 스킨케어와 연계하여 브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연출과 클로버를 포인트로 테이블공간을 준비했다.
오르제나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 메인 제품인 시너지라인(크림/앰플)을 통해 피부속부터 피어나는 특별한 시너지를 찾아, 피부 속 근본부터 숨겨있는 행운을 찾아보라는 의미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오르제나는 이번 비클린 팝업을 통해 시너지라인 (크림/앰플) 8종 과 유효성분을 담은 5가지 기능별 클렌징 워터인 미셀라 클렌징워터, 유기자차 SUN 제품인 아쿠아 유브이 퍼펙트 선 젤, 가볍게 밀착되는 파데프리 BB크림 컴포트 에어 핏 BB 등 총 5가지 제품군 19여 개 품목을 선보였다.
이번 팝업 매장은 고객들에게 실시간 제품 체험과 포토부스 이벤트 등을 제공하여, 비건 뷰티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며 제품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오르제나는 관계자는 "오르제나의 혁신적인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뷰티 이벤트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르제나의 비클린 팝업 매장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오르제나는 향후에도 비슷한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