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광고는 가족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유기농 푸룬주스를 즐기는 모습을 중심으로 푸룬주스가 온 가족이 함께 마실 수 있는 음료인 점을 강조한다.
테일러팜스의 신제품 유기농 착즙 푸룬주스는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주원료인 푸룬은 서양식 건자두로 잘 알려져 있다.
푸룬은 100g당 7100mg의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한 과일이며 이 외에도 칼륨, 철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주목할 만한 점은 국제 골다공증 재단에서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과일로 선정한 점이다. 또한, 혈당지수(GI)가 낮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원물에 대한 정보)
테일러팜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TV 광고 송출을 기념하여 한 달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 △신제품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원 특가 이벤트가 열리고 있으며, △세트 상품 단독 프로모션 △신제품 후기 이벤트 △구매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애플워치와 같은 경품이 제공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테일러팜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100% 유기농 착즙 푸룬주스는 미국 유기농 인증기관인 CCOF(미국 농림부 산하 유기농 인증기관)에서 100% 유기농 인증을 받은 캘리포니아 푸룬을 국내에서 착즙해서 만든 프리미엄 주스로 가족 모두가 함께 마시기 좋은 제품이다”라며, “이번 TVC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푸룬주스의 유용함을 알게 되고, 테일러팜스의 푸룬 제품에 대한 신뢰와 관심이 더욱 높아지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