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린앤제이는 2015년 설립 이후,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으며, 친환경 세제와 특허 기술을 활용한 전문 장비를 사용하여 청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환경 보호와 고객의 건강을 동시에 지키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9년 연속 소비자 선호도 1위라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클린앤제이는 고객 만족을 위해 '고객마음케어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센터는 고객의 불만 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맞춤형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현대해상 책임보험에 가입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코로나19 팬데믹 동안 클린앤제이는 방역과 청소 서비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실내 공기 정화와 환기, 공간 소독 등 생활 방역 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의 안전을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했으며, 이러한 노력은 클린앤제이가 청소 서비스 업계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데 기여했다.
클린앤제이 장종식 대표는 "고객의 신뢰와 사랑 덕분에 9년 연속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욱 혁신적인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