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명시, 광명시의회 후원으로 오는 10월 27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2024 광명가구거리 가구축제’는 광명사거리부터 개봉교에 이르는 광명가구거리 일대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축제로 준비된 만큼 광명가구거리 내 약 30여 가구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가구품목들을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고 있다.
있는 광명가구거리는 7호선 광명사거리역 인근에 위치해 쉽게 찾아올 수 있고, 자가용으로 방문 시에도 광명전통시장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축제를 찾을 수 있어 선선해진 가을날씨에 가구구매가 필요한 이들이 매일매일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입주예정 아파트단지로 알려진 광명 뉴타운 10구역 호반써밋그랜드에비뉴를 비롯해 광명2구역 트리우스광명, 안양역푸르지오더샵 등 수천 가구에 달하는 단지의 입주예정자들이 가구장만을 위해 함께 방문하는 경우도 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그간 이사를 미뤄오다 여름이 지나면서 본격적으로 이사날짜를 확정한 이들의 입주가구부터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가구, 가을 웨딩을 기다리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신혼가구까지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오피스가구도 준비되어 판매 중이다.
주최측인 광명시가구유통사업협동조합 관계자는 “가구장만의 가장 절호의 기회로 알려지면서 광명은 물론 인근 지역 고객까지 지속적으로 방문해 주시고 계신다.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흔치 않은 기회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