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60년 페르난도 톤첼리가 자신의 이름을 따서 설립한 톤첼리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취향과 요구에 맞춰 제품을 제작하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전통적인 수공예 방식을 포함한 세심한 공정을 고수하고 있다.
토스카나 지역의 럭셔리 문화를 계승한 브랜드의 헤리티지처럼 이탈리안 특유의 여유롭고 정제된 느낌 그리고 자연스러운 따뜻함이 느껴지는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소재가 특징이다. 나사 하나까지 디자인하는 세밀함과 인체공학적 설계, 고객 개개인의 요구에 맞는 섬세한 서비스로 전 세계 하이엔드 주방의 꿈의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모든 자재는 이탈리아의 친환경 인증 제도인 ‘그린 홈 프로젝트’의 인증을 받은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한다.
톤첼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로렌조 톤첼리 (Lorenzo Toncelli)는 “64년의 역사를 가진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과 품위를 잃지 않으면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최고의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제품, 품질이라는 본질적인 가치를 고수하며 전 세계 상위 1%를 위한 하이엔드의 미래를 담아내는데 앞장설 것” 이라고 밝혔다.
톤첼리는 이탈리아에 100여개 이상의 매장을 비롯해 유럽, 중동, 아시아, 미주 등 전세계에 진출했으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하여 2025년 하반기에 국내에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