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플로렌스 파티하우스가 연말 송년회 시즌을 맞이해 2024년을 12월 송년회 행사예약고객을 위한 NEW 송년회 메뉴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해 송년회는 요즘 흑백요리사로 이슈되었던 파인다이닝 음식 테마로 '양식위주의 뷔페메뉴 총 4가지 특선메뉴'를 준비했다.
이번에 출시한 플로렌스 송년회 특선메뉴로는 와인과 곁들여서 먹었을 때 어울리는 징기스칸 양갈비&양꼬치 직화구이, 맥주안주로 좋은 블랙킹타이거 새우감바스요리, 와인바에서 각광받는 메뉴인 문어세비체 엔다이브, 하몽콘 멜론까지 디저트 또한 연말분위기에 맞게 메뉴를 준비했다.
기존의 뷔페메뉴에서 소주/맥주를 이용하면서도, 이번에 출시한 송년회 메뉴는 와인까지 잘 어우리는 메뉴구성들이 준비되어 다양한 고객층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메뉴세팅을 마치고, 미리 플로렌스 직원들이 메뉴 테스팅까지 거친 상태이다.
이번 송년회시즌에는 송년회 특선메뉴 출시 이외에도 플로렌스 송년회VIP패키지 진행팀을 위한 테이블 연회장식으로 고급와인, 케이크, 기념명패 제작 등 송년회 행사팀을 위한 완성도 높은 상품도 출시가 됐다.
플로렌스는 단독홀에서 노래방기기까지 이용이 가능해 매섭게 추워지는 겨울 2차를 따로 갈 필요 없이 한 장소에서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하며, 그외 다양한 풍선무대장식, 얼음장식, 밴드, 영상제작등 송년회 준비를 희망하는 분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플로렌스는 완성도 높은 올 한 해 2024년 송년회를 희망하는 고객층들에게 곧 다가오는 송년회 시즌을 위해 플로렌스는 연말에 예약자들을 위한 VIP송년회패키지를 선보였다.
플로렌스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을 장식할 송년회를 앞두고 장소가 고민이라면 기억할 것은 두 가지로, 평소 회식과는 다른 특별한 분위기와 다양한 취향의 만족이 그것이다”면서 “플로렌스 송년회 프로모션은 프라이빗한 단독홀 분위기의 특별함과 동시에 다양한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이색 메뉴의 뷔페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플로렌스는 2024년 12월 송년회 예약이 1차로 마감이 되었으며, 11월부터 연말송년회를 준비하는 다양한 고객층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경기도 분당 성남 가천대점, 의정부점, 동탄 수원점, 용인점, 안양 군포산본점 등 전국적으로 13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송년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매장 대표번호로 전화 및 방문 상담으로 확인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