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 스킨 인퓨전’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4-11-05 15:01

비타민 D 액티베이팅 솔루션으로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위한 4주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30여년의 연구를 통해 탄생한 뛰어난 스킨케어 콤플렉스 TFC8® 기반의 클린 사이언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 스킨 인퓨전’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30여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TFC8®의 차별화된 우수한 스킨케어 테크놀로지 및 강력한 식물성 비타민 D 액티베이터를 함유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는 획기적인 4주 피부 솔루션 ‘더 스킨 인퓨전’을 출시한다.

‘더 스킨 인퓨전’은 어드밴스드 TFC8®이 효과적인 피부 리뉴얼을 돕고 비타민 D 액티베이터 성분들의 기능을 보완해 우수한 비타민 D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뛰어난 포뮬러 제품이다. 아연 PCA 및 비타민 B5 등 강력한 성분들이 함께 배합되어 피부 턴오버 주기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완화해주는 것은 물론 견고하고 탄력있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의 포뮬러는 높은 품질과 효능을 지니고 있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해 1년에 약 3-4회 정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연속된 4주간 아침 저녁으로 발라주어 집중 케어할 경우 가장 뛰어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제품, ‘스킨 인퓨전’은 그야말로 브랜드의 뛰어난 기술과 우수한 품질을 최대로 반영한 집약체 그 자체라고 볼 수 있다”며, “탄력, 안색, 광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한층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라고 덧붙였다.

환절기, 단∙장거리 여행 후 극심한 환경 변화 등 피부 컨디션이 저조하거나 특별한 관리가 필요할 때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해 4주간 사용하는 피부 리셋 솔루션, ‘더 스킨 인퓨전’을 포함한 모든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판교점, 목동점 및 Hmall, 더현대닷컴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고객 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