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벙기(BG), 기존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 확대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4-11-16 06:46

벙기(BG, Bunge Global SA )는 기존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5일, 벙기(뉴욕증권거래소: BG)는 2024년 11월 13일 이사회에서 추가로 5억 달러 규모의 발행된 등록 주식 매입을 승인했다.

이 주식의 액면가는 주당 0.01 달러이며, 이는 2023년 6월 13일에 승인된 이전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따른 것이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약 8억 달러의 자사주 매입이 기존 프로그램에서 여전히 가능하므로, 총 매입 승인 금액은 약 13억 달러에 달한다.

벙기의 최고경영자(CEO)인 그렉 헥맨은 "우리는 자본을 최적으로 활용할 기회를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으며, 자사주 매입은 자본 배분 프레임워크에서 중요한 고려사항이다. 우리는 설탕 및 바이오에너지 합작 투자에서의 매각 수익의 상당 부분을 기존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확대하는 데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번 5억 달러의 추가 승인은 이전 약속을 넘어 추가 매입을 실행할 수 있는 여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확대된 프로그램은 무기한으로 지속된다.

매입은 공개 시장, 비공식 거래 또는 벙기가 결정한 기타 방법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으며, 관련 법적 요구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매입은 1934년 증권거래법 제10b5-1 조항에 따라 서면 거래 계획에 따라 이루어질 수 있으며, 이는 벙기가 증권법이나 자가 부과된 거래 중단 기간으로 인해 매입이 제한될 수 있는 시점에 주식을 매입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매입의 시기와 주식 수는 주가, 일반 경제 및 시장 상황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확대된 프로그램은 언제든지 추가 통보 없이 수정, 중단 또는 종료될 수 있다.

벙기는 농부와 소비자를 연결하여 세계에 필수적인 식품, 사료 및 연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0년 이상의 경험과 글로벌 규모, 깊이 있는 관계를 바탕으로, 벙기는 글로벌 식량 안보를 강화하고, 운영하는 지역에서 지속 가능성을 높이며, 지역 사회의 번영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벙기는 식물성 기름 및 지방의 주요 생산자이자 공급업체로서, 농부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품질 높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고객과 협력하여 변화하는 식단 요구와 트렌드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벙기의 등록 사무소는 스위스 제네바에 있으며, 본사는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위치하고 있다.약 23,000명의 직원이 40개국 이상에 위치한 약 300개의 시설에서 근무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현재의 기대와 미래 결과, 성과, 전망 및 기회에 대한 예측을 반영한다.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을 포함하며, 주식 매입의 시기와 금액, 유동성 위치와 관련된 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여러 위험, 불확실성, 가정 및 기타 요인에 따라 실제 결과가 다를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은 발표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연방 증권법에 따라 요구되지 않는 한, 이후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2023년 12월 31일 종료된 연간 보고서의 'Item 1A. Risk Factors'를 참조해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