흩어진 카드사 포인트 통합 기능 추가, 경제적 구매 지원

최근 고물가로 소비자 부담이 증가하며 알뜰한 소비 생활이 확산되는 가운데, 합리적인 소비를 지원하는 포인트파크의 페이백 앱 출시는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포인트파크 앱은 기존 페이백 서비스에서 볼 수 있는 기간 한정, 일정 금액 이상 구매 등의 제한을 없애고 누구나 무조건, 평생 페이백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포인트파크 앱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결제할 경우 최대 8% 페이백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금액을 계좌로 입금해 현금으로 인출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앱이 사용자의 위치를 자동으로 인식해 해당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자동으로 띄워줌으로써 검색 과정 없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스타벅스, 맥도날드, GS25 등 주요 브랜드 382개와 전국 111,261개 매장에서 포인트파크 앱을 통해 사용이 가능하며, 제휴 브랜드의 할인 혜택 정보도 앱을 통해 직접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다양한 카드사 포인트를 한 곳으로 통합해 필요에 따라 포인트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더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에 대해 한 소비자는 “모바일 상품권을 찾는 과정이 번거로웠는데 앱이 자동으로 관련 상품권을 보여줘서 편리할 것 같아 곧바로 다운로드해 사용할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포인트파크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포인트파크는 1999년부터 국내 주요 신용카드사를 비롯해 주유, 증권, 통신사 등 다양한 업계의 포인트 통합 서비스를 제공해 온 포인트·마일리지 거래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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