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어오브는 브랜딩 최초 단계부터, 제품 기획, 디자인, 출시까지 프로세스 전 범위에 ‘유튜버 예소리’가 참여한 브랜드로, 소비자, 팔로워들에게 직접 고민하고 수차례 테스팅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을 선보여 줄수 있는 것에 큰 의미를 둔 브랜드이다.
지난 1년간 대표 제품인 팅팅바이, 두링킹 다이어트 자몽맛을 통해 많은 소비자분들께 선보였고, 소비자와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출시된 신제품 ‘두링킹 다이어트 청포도맛’을 오늘 1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와 같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이외에도 테어오브를 처음 경험해보시는 분들을 위한 테어오브 올패키지도 특별 구성에 포함되었다고 한다.
지난 1년간 찾아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브랜드 가치인 라이프스타일 셀프케어 브랜드로써 사소한 습관이 관리, 케어가 될 수 있게 꾸준히 손이 갈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테어오브 (tare of)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1월 18일 월요일 부터 만나볼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