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닥터아나, 더현대 팝업 완판 이어 메가주 펫페어에서도 큰 호응

입력 2024-11-19 15:12

반려동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나, 소비자와 해외 바이어의 뜨거운 관심 속 성공적인 메가주 부스 운영

닥터아나, 더현대 팝업 완판 이어 메가주 펫페어에서도 큰 호응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서울대 피부과 전공 수의사가 설립한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나(Doctor AHNA)가 최근 더현대 팝업스토어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이어 지난 11월 15일-17일 진행된 메가주 펫페어에서도 수많은 보호자와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닥터아나의 대표 제품인 **‘바르는 오메가3’**는 현장에서 직접 체험한 고객들로부터 피부 보습과 재생 효과에 대한 극찬을 받았다. 메가주 부스에서는 수의사가 직접 피부 상담을 진행해 방문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닥터아나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싱가폴, 대만, 홍콩과 미국의 주요 바이어와 수출 논의 중이며, 글로벌 반려동물 스킨케어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